
레디액션맨
2026.06.16
개인적인 생각 공유합니다.
일단 전 올해 첫 풀코스 당첨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으니 꼭 참전하고 싶습니다. 춘천은 멀기도하고 인천도 선착순 힘들 것 같기도 하고 그 와중에 당첨 연락 받아서 15만 원 공짜로 뛰는거니까요. 돈도 없는데 장땡이죠.
그런 와중에 올해 제마가 불투명해지는 것 깉디는 우려를 들엇는데, 그래서 상상을 해봅니다.
일단 올해는 돈도 미리 받아뒀으니 형식적으로 열기라도 할 것 같고, 그럼에도 영향이 간다면 이름이 ‘중앙마라톤’이나 ‘러너블마라톤’ 등으로 바뀌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JTBC와 러너블이 중앙그룹 소속이지만 다른 회사입니다. 영화사로 치면 디즈니 밑에 마블이랑 픽사가 있는 것이죠. 둘 중 하나가 문닫는다고 해서 다른 회사가 바로 문닫지는 않을 겁니다. 설령 닫더라도 그 둘은 별개의 회사죠.
그러므로 이번 마라톤도 만에 하나 JTBC가 망한다고 해도 대회 자체가 안 열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름 좀 바꿔서 중앙마라톤이나 러너블마라톤 등으로 바뀔 순 있겠죠.
물론 이건 어디까지나 저의 짧은 식견입니다.
그나저나 공식 발표는 언제 나나요?
#러닝무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