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려라 뚱뚱냥냥
20시간 전
안심하라 하는데 진짜일까?
대한민국 메이저 3대 마라톤을 뛰는걸 목표로 일년 혹은 반년을 준비하는데, 이거 원 불안해서…
러너블은 진짜 독립된 법인이고 JTBC는 대표적 이름만 빌리는건가? 그렇다면 대회 이름도 바뀔까?
중앙그룹사가 도미노로 쓰러질까 우려~~ 아~ 슬프다!!
어찌해야 하나.
댓글
0개

대한민국 메이저 3대 마라톤을 뛰는걸 목표로 일년 혹은 반년을 준비하는데, 이거 원 불안해서…
러너블은 진짜 독립된 법인이고 JTBC는 대표적 이름만 빌리는건가? 그렇다면 대회 이름도 바뀔까?
중앙그룹사가 도미노로 쓰러질까 우려~~ 아~ 슬프다!!
어찌해야 하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