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파
SUB4
19시간 전
jtbc 이름 바뀌나? 러너블서울마라톤?
공지 올린다고 보장되는 것은 아닌듯.
그룹 전체가 휘청거리는데...
러너블 너도 회원관리. 게시판 관리 지대로 해라.
완전 개판이야. 답변도 없고.
지 팔아 먹고 싶은 광고만 주구장창 해재끼고.
싹수가 노랗다고.
마라톤마저 망치면 영원히 아웃이다.
댓글
0개

공지 올린다고 보장되는 것은 아닌듯.
그룹 전체가 휘청거리는데...
러너블 너도 회원관리. 게시판 관리 지대로 해라.
완전 개판이야. 답변도 없고.
지 팔아 먹고 싶은 광고만 주구장창 해재끼고.
싹수가 노랗다고.
마라톤마저 망치면 영원히 아웃이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