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진
한파
SUB4
19시간 전

jtbc 이름 바뀌나? 러너블서울마라톤?

공지 올린다고 보장되는 것은 아닌듯. 

그룹 전체가 휘청거리는데... 

러너블 너도 회원관리. 게시판 관리 지대로 해라.

완전 개판이야. 답변도 없고.

지 팔아 먹고 싶은 광고만 주구장창 해재끼고.

싹수가 노랗다고.

 

마라톤마저 망치면 영원히 아웃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