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둥이
2026.06.08
마인드마라톤 하프 후기
러닝 8개월차 2번째 하프 대회
한강 소규모 대회만 한두번 뛰다가 서울 도심을 뛰어보는건 처음..대회 분위기도 운영도 너무 좋았다.
거기에 PB까지 달성..! 내년에도 무조건 참여하고 싶음 ㅎ


#대회후기
댓글
0개
러닝 8개월차 2번째 하프 대회
한강 소규모 대회만 한두번 뛰다가 서울 도심을 뛰어보는건 처음..대회 분위기도 운영도 너무 좋았다.
거기에 PB까지 달성..! 내년에도 무조건 참여하고 싶음 ㅎ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