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진
망둥이
2026.06.08

마인드마라톤 하프 후기

러닝 8개월차 2번째 하프 대회 

한강 소규모 대회만 한두번 뛰다가 서울 도심을 뛰어보는건 처음..대회 분위기도 운영도 너무 좋았다.

거기에 PB까지 달성..! 내년에도 무조건 참여하고 싶음 ㅎ

컨텐트 이미지
컨텐트 이미지
#대회후기

댓글

0